마니아 컬럼(일상) 즐겨찾기
여드름흉터화장품 점점 좋아질수있음요
pb이로 2019.02.03 16:15:44
조회 212 댓글 0 신고

여드름흉터화장품 점점 좋아질꼬야

기분좋은 불금이에요.

그 2음절이 뭐가 그리 대단하다고

사람이 마음을 이렇게도 편안하고

떨림을 갖게 해주는지~

다들 그러하지 않으신쥐..

다들 그런 기분과 마음으로 하루를 임한다면

분명 그렇지 않은 사람과 다른 하룰

보내게 될껍니다.

저의 마법이 들어있찌요. ㅋㅋ

세상엔 종종 마법같은 일이 일어나는데요

믿을 수 없이 순식간에 변해가거나

뚝딱 하고 바뀌는 일도 종종 있겠지만

보이지 않게 미세하고 모르는사이에

쪼꼼씩 변화하는 마법같은 일도 충분히 일어날 수

있고, 실제적으로 그런것도 가능하죠.

오늘은 그런 측면에서 라노아를 만나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뭘 보여줄지 우리님들도 궁금해하실것 같은데요. 빛과 어둠이 은은하게 접목된 느낌의 이 샷이 맘에 듭니다. 로고가 깔끔히 표현되었는데요.

이 것은 이 기업에서도 인지도가 높고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안티에이징리바이탈크림입니다. 품명에서 어느정도 이 제품의 컨셉이나 느낌을 알아차렸을 것 같은데. 잘 나가고 많이 찾는다는 것을 염두해보면서 한가지씩 살펴보자구요.

왜 이것이 여드름흉터화장품으로써의

역할을 하게 됐을까?

그중 한가지가 EGF라는 성분에 집중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그것은 요즘 광고나 기사에도 많이 언급되잖아요. 재생이나 리바이탈 쪽으로 좋은 면을 많이 보여줘서 인지 많이 쓰는 것 같더라구요. 그러니 점점 개선되고 완화되고 할 수 있는 것이죠. 진정이란 측면에서도 인정을 받게 되는 거구요.

자극받았고, 지금도 여전히 받고 있는 유저들에게도 꽤 괜찮게 다가갈수 있는 크림이더라구요.

최근들어 부쩍 탄력감이 떨어진 것 같다고 느껴지시는 분 있나요? 일단 제가 그렇습니다. 돼지해로 바뀌고 나서부터인가 ㅎㅎㅎㅎ 해가 바뀜과 동시에 떨어지는 탄력도. 아~ 괴롭다. 슬프다만 외치고 넋놓고 있을게 아니라, 나도 이 상황을 파악하고 얼른 뭐라도 해야겠다고 다짐모드

그래서 바르고 있습니다. 워낙 축 늘어지고 별로였던 저에게 미세하게 쫌 팽팽해지는 기분이 드는 느낌. 진작부터 해볼껄 하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뭐든 생각났을때 결심했을때 행동에 옮겨야지 안그러면 나중에 까먹더라구요. 전 머리가 나빠서 더욱 그런것 같구요 ㅠㅠ

나이먹는것도 서러운데 쭈글거리고 주름이 느는걸 바라만 보는것도 서글픈일. 그런 쪽에서의 능력치를 갖고 있는 제품이기도 한 것. 이거 하나에 이리 많은 이점을 경험할 수 있으니 가성비 최강템 아니겄으? 잘 써서 주름관리까지도 해주면서, 나를 아껴주는 사람 되기.

올한해의 목표로 삼는것도 좋겠군하~ 늦으면 늦을수록 후회하겠징. 빠를수록 좋으니, 얼른 시작하세요. 쓸수록 깨달음은 커지더라구요.

피부에 좋지 않거나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좋지못한 것들과 타협하지 않은 채 그 것들을 넣지 않았어요. 그게 생각보다 매우 주의깊게 봐야 할 것였거든요.

좋다고해서 썼는데, 그런것이 들어있고, 그래서 본인한테 맞지 않거나 트러블이 생기거나, 장기적으로 쓸때 해가 된다거나 할 수 있는데. 이건 안심하고 쓸수 있는게 젤로 맘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제일 먼저 가족과 아내에게 권했구요.

쫀득하면서도 탄력적인 제형이 맘에 든다며, 다들 좋아했지요. 음 어떤 느낌이냐면요. 쫌 쫀쫀한 타입이에요. 흰색 투명한 깔끔한 느낌이구요. 촉촉함을 머금고 있어서 바르는 족족 흡수가 꽤 잘되요. 이렇게 발림성까지 좋은 여드름흉터화장품 보신적 있으셔요?

부드러우면서도 산뜻하게 흡수됨을 경험해보면 자꾸 쓰게 된다니깐요. 어머니가 참 좋아하는 것 중 하나가 요거라는 것. 나이대 상관없이 쓸수 있는 전천후 관리프로젝트라는 것. 향도 은은하니 좋아서 거부감 없이 모두모두 쓰기 딱 좋은 것. 남자도 같이 써줘욧. 네?^^

이것의 활용을 보다 잘하는 방법.

물론 청결함을 유지한 상황에서 좋은제품으로 써주는것이 제일먼저 해야할 것. 대충 씻고 바르는게 좋겠어요? 가장 좋은 상황에서 좋은것을 채워주는게 좋겠어요. 더이상 말하지 않아도 잘 아실 듯한데요.

가장 맑고 투명한 상태에서 발라주는 것을 권장해요. 그 만큼 클렌징작업은 매우 중요하거든요. 보다 더 깨끗하게 씻기 위해서 저렇게 페이스타올을 활용하기도 하구요. 잘 씻은후엔, 기초제품으로 순하고 맑은 스킨,로션을 쓰는것도 매우 중요한 팁이란 사실.

이런 제형인데요, 아내는 목쪽에도 이렇게 발라주어 보다 젊어지기 위한 노력을 절대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거칠었던 스킨에 에너지를 채워주고, 영양을 북돋아 주는 과정이죠.

리치하게 도포되는 저런 과정 속에서 더 생기를 얻게 되더라구요. 갈수록 발전하는 이런 제품군 덕에 우리 모두는 더 개선되는 삶을 살게 되는 것 아니겠어요? 역시나 뭐든 이렇게 알고 쓰는게 좋더라구요. 참 가성비 좋단 말씀이야. 써보면 써볼수록

늘 트러블없이 맑고, 밝은톤과 생기를 갖는 제 아내는 늘 씁니다. 피부장벽 강화에도 도움이 되는 것다고, 기초작업을 하고나서 빠짐없이 챙겨주는 프로세스까지 빼먹지 않는다는. 지속적으로 하는게 젤이야라고 늘 입버릇처럼 외치는 그사람의 조언은 늘 맞더라구요.

물론 늙는다는것을 막을순 없어요. 하지만, 늦추거나 좋아지게 하는 방법은 분명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특히나 한만큼 보상받는다는게 스킨쪽이거든요. 그러기 때문에 평상시에 해두는게 매우 의미있는 행동.

이렇게 여러가지 능력을 골고루 갖춘 이런 여드름흉터화장품은 꽤 매력적인 요소가 많아요. 리바이탈과 재생, 쓰기 좋은 텍스처까지. 여러가지로 그간 불편했던 상황에 보탬이 될 거라고 생각해봐요.

많은 유저들에게 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이유. 분명 존재합니다. 쫀쫀하고 찰진 느낌의 감촉. 그것부터 좋던걸요.

겨울철 지쳐있고, 수분감이 떨어져있는 이 위기상황도 극복하고, 어때요. 이정도면 잘 써먹을수 있는것 맞죠?

이렇게 좋은데 이거 얼마지? 비싼것 아냐? 이런 호기심을 갖게 될건데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캐치하는 순간. 더 마음을 빼앗기게 됩니다. 게다가 사은품증정 행사까지 활용해주면, 더 꿀이득. 이런 주요뉴스를 전하고 전 쓩하고 떠납니다. 멋진 불금 보내시면서, 좋은 기운 가득 채우보셔욤. 감기 조심하시구욧~. 은근 추우니깡.

오늘은 냉장고 안에 딸기를 한팩 꺼내먹으면서 비타민도 채우고, 기분전환과 달콤함까지 더해봐야겠어요. 과일이나 야채를 잘 먹으면서 부족했던 수분도 채우는것 중요하다는 것. 다들 아실테구요. 물도 많이 마시면서, 노폐물도 잘 빼내자구요. 싱싱해보여서 더 먹고 싶으시죠? 물광피부를 위해선 생활속 습관과 음식들도 중요하니깐, 모두들 관심 쫌 가져주십시다.